여시아문

발원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4. 18. 17:02
그날 뿌려 놓고 그날로 거둘 수 없듯이 마음으로 뿌린 씨앗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는 자 마침내 모든 것을 얻는다.
시방삼세에 두루 비치어 가득하신 재불보살님. 청룡팔부 신중님께 귀의 하옵고 금번 법공양 드리며 소망하고 발원하는 불자가 있으니.
                         ◆법보자◆
   관음행 강옥묵. 정각행 최옥순. 원각행 강옥임.
남에게 댓 가를 바라지 않고 주는 것을 보시라 한다. 보시 중에 도 가장 수승한 것이 법보시시라고 하였습니다. 금강경에 말씀하시길 칠보를 보시하는 것보다 남을 위하여 생명을 바치는 공덕이 더 크며 육신을 희생하는 공덕보다. 부처님의 경전을 보시하는 공덕이야 비길데
없다.

물질과 육체는 유한한 이익이지만 부처님의 말씀은 정신 개척에 무한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화엄경에서도 보시공덕 중 법보시가 가장 높다고 하였습니다. 그밖에 여러 경전에 대한 부처님 말씀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우리 성불사 불자님들은 항상 법보시함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생일. 회갑. 돌. 또는 부모. 스승. 결혼. 승진. 합격. 사십구재. 재일 그밖에 불교에 인연이 없는 이에게나  인연이 있는이에게 불교서적을 읽도록 권하는 신심을 우리 갖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림자 같고 물거품 같은 고난을 벗어나서 항상 복덕이충만하여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지고. 불보살님의 다함없는 가호. 가피의 위신력으로 모든업장이 소멸되어환한 믿음의 빛 속에서 항상 부처님과 함께하게 하소서.

   불기2555년 사월초파일
사시불공과.  백팔참회. 법보시.
대한불교조계종 제24교구 성불사 회주 월은 종명
전북 군산시 경암동615-11번지 ☎063-445-3266